카카오톡
문의
  • Your
    Business Partner
    JOINTREE

Managed Service

Managed 서비스는 전문 지식을 겸비한 전담 엔지니어가 구축부터 운영, 백업까지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관리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IT 전문 인력이 없어도 장애 발생 시 즉각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고 사용 중인 리소스를 안정적인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.

요금

(VAT 별도)

과금 구분 과금 기준 요금
Managed Basic 인스턴스당 월 정액 과금 100,000 / 월
Managed Pro 인스턴스당 월 정액 과금 200,000 / 월
주의
  • 월 정액제로, 신청한 인스턴스 수량당 서비스 금액을 과금합니다.
  • Managed 서비스 이용은 고객 센터로 문의해 주세요.

주요기능

  • 전문적인 엔지니어가 웹, DB, FTP 설치, 설정 등의 기술을 지원해 드립니다.
  • 장애 발생 시, 즉각적으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.
  • 기본적인 보안을 설정하여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관리해 드립니다.
  • 기본 자료, 시스템 이력, 자원, 트래픽, 장애 등 시스템 전반에 대해 전문적인 보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분류 구분 서비스 항목 Managed Basic Managed Pro
시스템 관리 Console 클라우드 인프라 구축 - O
공인 IP 설정 변경 지원 O O
스토리지 추가, 설정 지원 O O
로드밸런싱 설정 지원 O O
기술 지원 APM 설치 yum 버전 APM 설치 O O
소스 버전 APM 설치 - O
모듈 추가 모듈 설치, 설정 - O
도메인 설정, 추가 지원 O O
웹 장애 확인 및 조치 - O
DB 웹 장애 확인 및 조치 DB 설정 및 계정 설정 지원 O O
DB 장애 확인 및 조치 - O
FTP FTP서버 설치, 설정(요청 시) O O
FTP 서버 장애 확인 및 조치 - O
메일 메일 서버 설치, 계정 추가(요청 시) O O
메일 서버 장애 확인 및 조치 - O
DNS DNS 설치, 설정(요청 시) - O
자체 DNS 장애 시 확인 및 조치 - O
보안 보안 설정 기본 보안 설정(권한 불필요 서비스 종료) - O
iptables 설정 지원 O O
웹 방화벽 웹 방화벽(ModSecurity) 및 WebKnight 설치 지원 - O
백업/복구 로컬 백업 로컬 백업 설정 지원(디스크 추가 필요) - O
로컬 백업 복구(데이터 무결성은 관리 대상이 아님) - O
보고 보고 기본 자료 보고와 시스템 이력과 자원, 트래픽, 장애 등 시스템 전반에 대해 전문적인 보고 서비스 - O
모니터링 모니터링 모니터링 툴 제공(고객 동의 시) - O
기타 서비스 항목 외 추가 요청 사항 - 협의